카톡상담

프랑스·독일 미술유학원

 
안녕하세요, 아뜰리에 뷰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모든글은 공개되어 있으니 천천히 살펴보시고 많은 도움이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상담글 작성시 현재전공이나 학년, 지원하실려는 전공을 알려주시면 좀더 자세한 상담이 가능하십니다.
 
상담&예약 전화 : 070-7530-6907
 

상담글 | 프랑스의 대학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름으로 검색 작성일21-02-28 22:50 조회587회 댓글0건

본문

안녕하세요. 현재 보자르(프랑스 국립미대)와 프랑스,유럽권의 패션대학과 고민 중인 학생입니다.
여쭈어 볼것이 있는데
1. 위치상 파리내의 위치한 보자르가 무엇무엇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2.파리에 위치한 대학교가 중심지에 있다보니 상위권인 편인가요? 아니면 N등급의 대학이 더 좋나요?
 
3. 패션사립대 준비시 어떤 수업이 아뜰리에뷰에서 이루어지는지 궁금합니다.
 
4. 보아오신 학생들은 보자르 졸업 후 취업을 프랑스에서 혹은 한국에서 주로 어디서하는지. 
직업으로 개인적 작가활동을 하는지 기업에 취업하는지 궁금합니다. 주로 어떠한 직업을 목표로 가는지도 궁금합니다.
또한 국내에서 취업시 프랑스의 보자르를 전반적으로 높게 평가하는지 아니면 파리에 위치하거나, 국립 즉 이름상 N이 들어간 대학만을 처주는지 또한 궁금합니다.  많은 수의 유학생으로 경쟁력이 크지 않은가 살짝 걱정됩니다.
(_제가 이 부분이 궁금해진것은 만약 사립 패션을 간다면, 세계 순위권의 학교가 프랑스에 많지만, 보자르는 순위권에 많이 머물러 있지않아서 입니다. 대학이 평준화되어 그런가 궁금해요.물론 개인의 역량이 중요하다는것을 알고있어요. :)
 
5. 보자르로 간다면,프랑스에서 석사,박사까지 수료할 생각이 있습니다.
각각 몇년이 걸리는지 궁금합니다. (사람마다 기간의 차이가 크게 생기기도하나요?)
_저는 고등학생이므로 학사부터 가는 계획입니다.
 
6.패션 사립들 중 학위가 인정되는(다른국가에서도인정하는) 학교의 종류가 궁금합니다.
 
7.주 4회기준으로 수업이 구성되어있지만, 현재 학교를 다니는 중이며 DELF 준비로 과외를 받는 중인데.
1학기만 더 적은 회수로 학원에 다닐수 있나요? (방학과 2학기에 더욱 집중하여 등원)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상담게시판 목록

Total 1건 1 페이지
상담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열람중 상담글 프랑스의 대학 이름으로 검색 02-28 588
게시물 검색
 
*상담내용에 따라 자료준비의 시간이 필요할때가 있습니다.  답변이 좀 늦더라도 양해해주시고 
급한 상담은 아래번호로 전화상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상담&예약 전화 : 070-7530-6907
상담 문의 및 예약은 월요일 ~ 토요일 :: 12시 ~ 오후 9시 :: 까지 입니다.